본문 바로가기

ID:ing

환승연애 친구랑 온라인으로 같이보기 (볼레 앱)

안녕하세요.

 

OTT 커뮤니티 아이딩 입니다 😍

이미 시즌1이 끝났지만 아직까지도 여운이 남는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환승연애를 친구랑 같이 다시 정주행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게요 ㅎㅎ

 

환승연애는 티빙 오리지널이기 떄문에 티빙에서만 시청 할 수 있는데요

정말 감사하게도 환승연애 1화는 유튜브를 통해서 무료로 다시볼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아직 안본 친구를 꼬실겸 볼레 어플을 통해 같이 1화를 정주행 하여 보았습니다 ㅎㅎ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ding.volle 

 

Volle(볼레) – 친구와 실시간 비디오 감상 - Google Play 앱

친구들과 채팅하며 함께 실시간으로 영화&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어요

play.google.com

볼레라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친구를 초대해서 아주 편하게 같이 시청할 수가 있었는데요 ㅎㅎ

유튜브, 티빙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지원하더라구요

아이폰 버전도 출시한걸로 알고 있습니당😎

 

볼레 덕분에 친구가 궁금한것도 바로바로 알려주면서, 1화 재밌게 정주행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혹시 환승연애를 아직 안본 친구가 주위에 있으시다면, 한번쯤 같이 시청하면서 입덕할 수 있도록 해보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