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ing

유미의세포들 MBTI편 친구랑 같이보기 (볼레) - watch party

안녕하세요!

 

OTT 커뮤니티 아이딩(iding) 입니다.

 

이번에는 친구와 재밌는 유튜브 영상을 같이 보며 소통할 수 있는 "볼레"(volle) 앱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ding.volle 

 

Volle(볼레) – 친구와 실시간 비디오 감상 - Google Play 앱

친구들과 채팅하며 함께 실시간으로 영화&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어요

play.google.com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영상중에 "유미의 세포들"이라고 개그맨 강유미님이 진행하시는 채널이 있는데요 ㅎㅎㅎ

 

INTP 편이 업로드 되었는데, 제 친구랑 똑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쩜 그리 연기를 잘하시는지....!

 

이 영상은 꼭 친구랑 같이 보면서, 조목조목 알려줘야겠다고 판단되어 급하게 앱을 켜서 초대를 하였습니다 ㅎㅎ

우선 홈 화면에서 방만들기를 클릭한뒤, 나오는 OTT 서비스중 유튜브를 선택하구요~

강유미님 채널로 가서, MBTI INTP 편을 클릭하고 방제목을 작성한뒤, 상영 시작!!

친구 들어올때 까지, 카카오톡으로 마구마구 초대하기 링크를 보내주시구요 ㅎㅎ

영상 구간마다, 친구와 비슷한 행동들을 조목조목 짚어주며 같이 시청하니까 더욱 재밌더라구요 ㅎㅎ

다른분들도 플레이스토어에서 "볼레" 검색해서 다운받아보시고 더욱 재밌게 영상 즐기시길 바랍니당 ^^

 

티빙, 왓챠, 라프텔도 되니까 다음에는 티빙에서 제가 즐겨보는 환승연애를 가지고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